5. 9 5. 12 ()

 

이번 주 리뷰!! 이번 주는 어버이날 효도 방학으로 인해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학교에 갔다.

화요일 한 번 쉬었다고 학교에서의 한 주가 이렇게 빠르게 느껴지다니. . .

 

수어수업 재미있는 수업이지만 수업 때만큼은 모두가 조용해지는 게 아직 적응이 되지 않는다. 수어로 얘기를 하거나 기분을 표현하는 건 꽤 어려웠다. 그래도 새로운 언어를 배운다는 것이 늘 즐겁고 재밌다.

 

파쿠르 다리를 다친 상태여서 파쿠르를 계속 보기만 해왔었는데 이번에는 혼자 한 발로 운동을 했다.

모두가 파쿠르를 열심히 하는데 혼자서만 안하니 미안한 마음이 들기 시작했다. 그래서 리조와 제이가

가르쳐준 한 발로 하는 운동과 한 발로 하는 플랭크, 누워서 하는 운동 등을 했다. 힘들기도 했지만

왠지 모를 뿌듯함과 같이 운동을 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운동을 하고 나서 종아리를 봤더니 종아

리에 알이 아닌 새로운 끈육 친구가 나타났닷!! 우왕!! 끈육이 두 배가 되었닷!! 한 쪽 다리에만!! 꺄륵!

(정말 매력 있는 수업이얏!!)

 

글로비시 역시 영어는 어렵닷! ㅎㅎㅎㅎㅎ하핳하하핳 아무리 들어도 이해가 잘 안 되는 신비로운 언어다!

그래도 고등과정이 다 함께 배우는 거라 즐겁고 재밌다. ㅎㅎ

숙제로 문장을 만들어야 할 때는 많이 헷갈리지만. . . . 헤헿

잘 모르겠으니 더 열심히 공부해야지! 하고 책을 피면 10분도 안돼서 멘붕이 온다.

나란 자식! 좀 더 분발하자!! 파이팅!! (떠비도 파이팅!! 모두들 파이팅!!)

 

생태글쓰기 이번 수업엔 나뭇잎을 이용하여 작품을 만들었다. 자신이 머릿속으로 그림을 구상한 뒤 원하는

잎을 가지고 와 종이에 붙이고 그 위에 또는 옆에 그림을 그려서 표현하는 것이었다.

나는 이번 수업에 사춘기가 온 김사슴씨 (17)’를 그렸다. 그 작품을 본 친구들과 쌤이 자화상?!!?” 이라고 말해서 엄청 웃었다. 그림을 보니 진짜 지금의 나를 그린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많이 웃어서 인건지 이날도 즐겁고 재밌게 수업 시간을 보냈다.

 

오토마타 정말 오랜만에 들은 오토마타 수업이었다. 그동안 학교 행사로 인해 뒤로 미룬 수업이었는데 오랜만에 들으니 좋았다 ㅎㅎ 저번 시간에 그렸던 설계도를 보고 오토마타를 직접 만들었다.

난 분명 오늘 안에 다 만들 수 있엉!! 우와앙! 하고 시작을 했지만 결과적으로 나무에 구멍만 뚫고 끝났다. . . . . . . 정확한 치수를 재는 것과 기계사용법은 내 생각보다 훨씬 심오하고 어려웠다. ㅠㅠ

꼭 수학 수업을 듣는 느낌? 그래도 어려운 기계사용을 마스터하고 난 뒤 쓰니 기분도 좋고 뭔가 전문가가 된 기분이랄까? 매우 뿌듯한 느낌이었다!

 

바투카다 금요일 오후 수업으로 선택 수업인데 처음 보는 악기가 많아 엄청 긴장했다. 전부다 어려워 보이는

박자에 어려워 보이는 악기까지! 그래도 난 할 수 있엉!! 나도 잘 할거얏!! 하고 드럼 채를 잡았지만

두 손 , 두 발이 함께 움직이는 진기한 경험을 했다. . . 난 몸치 박치 인건가. . . (심각) 그래도

악기들이 다 함께 연주하니 노래가 너무 신나서 나도 덩달아 신나게 시간을 보냈다. (꿀잼!)

 

마지막으로 이번 주는 모두의 도시락을 처음 하는 날이었다. 학교 이사와 개관식이 끝난 후 어느 정도 여유로워지니 모두의 도시락을 하기로 한 것이다! 전 날 저녁부터 설레면서 반찬을 만들었다. 결과. . . 10인 분이나 만들어 버렸다. . . 내가 좀 손이 컸지만. . . 이번 건 좀 심했나?. . . 드디어 날이 밝고 토요일이 왔다. 너무 설레서 잠을 설쳤더니 퀭한 눈으로 일어났다. 크흡. . . 오전부터 웃음기가 끈이질 않았다. 드디어 점심시간이 되었다. 모두가 자신들이 만든 반찬을 한 가지 씩 책상에 올리기 시작했다. 다들 너무나도 맛있어 보이는 반찬을 가져와서 침이 계속 아우 그냥 막 . . .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로 진수성찬이었다. 어떡하지? 앞으로는 토요일 마다 잠을 설칠지도!! 너무 설레!! 꺄악!!

 

이번 주는 너무 설레고 모든 게 다 예뻐 보이는 그런 알흠다운 한 주 였닷!! 

모두들 이번 주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음주는 더 힘차게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