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면접심사에 참여해주신 지원자/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양한 청소년들을 만나 또 새로운 기대와 이해를 가질 수 있게 되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3차 쇼하자심사는
1월 24일(화) 오후 6시부터 하자센터 본관 2층 999클럽에서 진행됩니다.
* 시간이 6시에 시작하는 점, 유의하여 주세요! (20분전에는 도착해주세요.) 

쇼하자 심사란, 
무대가 주어지고, 관객이 있습니다. 
관객은 하자작업장학교의 교사, 학생들, 관심이 있는 하자센터의 교사들
지원자의 가족, 친구, 혹은 초대한 지인들이 모두 포함됩니다.
말하자면 도움이 되고, 또 격려가 되는 사람이라면 지원자는 누구나 함께 올 수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은 3분입니다. 시간은 엄격히 지켜주세요. 이 시간동안 주어진 무대와 시간 안에 
지원자는 무엇이든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무언가를 보여주세요.
PPT를 활용한 발표도 좋고, 연주, 노래, 연기 등 공연도 좋습니다. 연설도 좋고요.
그리고 왜 그런 쇼하자를 하게 되었는지 소개하는 시간 1분 30초도 주어집니다.
그리고 나서 3개 이하의 질문을 받게 됩니다.

쇼하자심사는 전 과정 모두 함께 진행하고자 합니다. 
순서는 발표내용과 형식에 따라 당일 순서가 조정될 예정입니다

쇼하자심사를 받게 되는 지원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2차 면접심사 합격자>>

고등과정 : 김항난, 오유리, 이성연, 이시원, 임산, 임서현, 지성혁, 홍준원, 황상하 
청년과정 : 민재희, 이재민

※ 고등과정 지원자는 아래 내용을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형식/내용의 쇼하자를 할 예정인지, 필요한 장비는 무엇인지 (빔프로젝터라든가 하는) 미리 정하여, 
school@haja.or.kr 혹은 010-8741-4437로, 월요일(1월 23일) 오후 10시까지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형식과 내용이냐에 따라 심사 순서가 정해지기 때문에 반드시 월요일 오후 10시전에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쇼하자 당일 (1월 24일)에는 시작 시간 20분전(오후 5:40분)에 도착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쇼하자는 모든 지원자들이 함께 모여서 진행합니다. 시간에 늦지 않게 와주세요.

※ 문자/메일 보내는 예: "쇼하자에서는 우쿨렐레 연주와 노래를 먼저 하고, 
연주 후에 왜 우쿨렐레를 선택했는지, 왜 그 곡이 나를 소개하는데 중요한지 설명할 겁니다.
우쿨렐레에 마이킹을 해야하고, 중간에 노래도 할 것이므로 마이크/마이크스탠드는 2대 필요합니다.
악보를 놓기 위해서 보면대도 하나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부모님 두 분과 동생 한 명이 함께 참석할 예정입니다." - 이런 식으로 문자/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 청년과정 지원자는 상호면접심사 때 발표했던 PPT를 발표해 주십시오.
(PPT는 그대로도 좋습니다만, 혹시 조금 더 추가하거나 보완하고 싶으시면 그렇게 해도 됩니다.) 
청년과정 지원자도 1월 24일(화) 오후 5:40분까지 도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 모든 문의는 school@haja.or.kr 혹은 010-8741-4437로 해주십시오. 고맙습니다.

profile